윤지오 몸매 베이글녀라는 수식어의 배우


최근 다시 이슈가 되고 있는 배우 윤지오 님의 연관검색어가 윤지오 몸매 가 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요즘 사건과는 다르게 엄청난 스팩을 갖고 있는 배우 였습니다.



겉보기와는 다르게 G컵 베이글녀 라는 수식어가 있습니다. 컵크기는 밑가슴 둘래와 윗가슴 둘레의 차이로 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밑가슴이 얇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몸이 엄청나게 말랐음에도 가슴크기를 유지하고 있다는 건 G컵이 맞다는 이야기 입니다. 일반적으로 G컵이라고 하면 더 클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컵크기는 크다고 다 큰게 아닙니다.




배우 윤지오 몸매 뿐만 아니라 학력 또한 출중합니다. 하양대학교 국제경영 최연소 MBA 석사라는 타이들은 물론 5개국어를 하며 8개의 악기를 다루는 등 엄친딸이라는 수식어도 갖고 있습니다. 연기를 위해서 하나씩 준비하다보니 늘었났다고 하는데 자꾸 초점이 몸매에만 맞춰지는 것 같아서 속상했다고 합니다. 이런 관심들이 처음엔 많이 속상했지만 자신에게 주목을 받게 되어 자신감이 생기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또한 SBS 슈퍼모델 대회와 미스코리아 대호에 출전 한 경험이 있으며 입상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 두 대회를 시작으로 많은 대회에 출전하게 되었으며 많은 입상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마이티 마우스의 뮤직비디오에 출현한 경험 등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활동하기전에 많은 활동 들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과거사 진상위원회에서 조사중인 고 장자연 씨 사건에 대해서 주목받고 있지만 꾸준하게 활동 하고싶어하는 한명의 연기자인 것 같습니다. 사건이 어떤식으로 풀리던 앞으로의 한국에서의 연예계 생활은 순탄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 하더라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고 장자연 씨 사건을 위해서 계속 해서 노력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인스타 그램을 보면 행복하고 좋았던 사진들로만 되어있다가 얼마전부터 사건에 대해서 말이 많습니다. 책을 쓰고 그걸로 수익이 있다고 하더라고 신변보호를 위해서 사용한 돈에 비해면 작은 수익인것 같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사건의 진상이 밝혀져 웃을 윤지오 씨가 웃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왜 10년이 지난 이제서야 이야기하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윤지오씨는 10년동안 줄고 일관되게 진술해 왔다고 합니다. 저는 왜 이제서야 관심을 갖아주는가 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다시 윤지오 몸매 보다 지금 이슈에만 부각이되는 그런 시점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여배우라서 어쩌면 당연한 이야기 인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지금은 과거사건의 진상이 하루 빨리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이렇게 웃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Jade Monkey
,